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

로그인 보너스


화이트..

그러고보니 눈 오면 제설 생각난다 ㅋㅋ


얼마전에 스쿠페스 경험치 10배 이벤트가 있었는데

그때의 성과 중 하나인 激推し(격오시) 칭호.


1150일. 존나 오래도 했다.

21개월 공백 빼고도 1000일이 넘다니..


메리 크리스마스♪

다 같이 케이크를 먹으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오늘은 크리스마스네♪

엄마하고 같이 케이크를 만들 건데, 올해는 뷔슈 드 노엘을 만들어 볼까


뭐냐 그게 들어본적도 없어 ㄷㄷ


크리스마스야~! 거리가 화려해서 기분이 들뜨게 되네!

올해는 어떤 크리스마스 케이크일까♪



산타 할아버지, 와줄까아...

나쁜 아이에게는 오지 않는다고 하던가.....?

우으으.. 불안해......


이건 꼭 데이트 같지 않아?

에헤헤, 상대가 너라서 다행이야~♪



메리 크리스마스!!

올해는 Aqours에게 꿈을 잔뜩 선물로 받은 기분이야♪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올해는 우치우라도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지 않으려나


얼마전에 비왔다는 소린 들었다 ㅋㅋ

저쪽은 기온 자체가 영하로 내려갈 일이 거의 없다보니.


메리 크리스마스!

오늘은 성가대로서 성가를 전할거에유.

요시코쨩도 보러 온대♪


마루, 성가대 소속이에요.

우라노호시는 가톨릭 학교라서, 모두 성가를 알아요♪


즈라마루의 성가를 들으러 교회에 왔는데...

크리스마스 시기의 교회는, 굉장히 분위기가 있네... 좋은걸!


요시마루를 밀어주나? ㅋㅋㅋ


크리스마스에 요하네를 만나러 오다니...... 우훗.

사랑의 지옥에 빠질 각오가 되어있는거네♡


메리 크리스마스♪

산타 할아버지가 차례를 뒤로 미루지 않게, 오늘은 일찍 자야겠네


메리 크리스마스♪

너와 만난 것 만으로, 최고의 선물을 받은 것 같은 기분이야......♡



메리 크리스마스♪

Aqours도 모두에게 꿈을 선물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메리 크리스마스!

언제나 응원해주는 너에게, 최고의(* 取って置き) 라이브를 선물하고 싶네


* とっておき: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소중히[따로, 가외로] 간직해 둠; 또, 그 물건.



뭐긴요, 이건 특대 양말이랍니다♪

오늘 밤은 크리스마스니까요, 특대 양말을 준비해야 하고 말이죠.


훗. 저처럼 착하게 살았다면, 당연히 산타 할아버지가 저희 집에 오실거예요.



메리 크리스마스♪

이 시기는 상점가도 화려해서, 두근두근해버려! 그치?


메리 크리스마스!

Aqours와 함께, 최고의 크리스마스를 보내자구☆



메리 크리스마스!


9인 단체로 나타나는 것도 있었나

이런건 처음보네 ㅋ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