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3회 빅라이브.

어제는 마침 새로운 페스캐릭터들이 추가되었는데...

 

아쿠아에선 페스 치카.

 

그런데 이 치카...

 

너무 귀여움 ㄷㄷㄷㄷㄷㄷ

성능도 거의 페스 세츠나에 맞먹을 정도

 

그리고 이번에 나온 빅라이브 곡 중 하나가 아오쟘. 또한 이번 버프 캐릭은 아쿠아 멤버들.

아예 대놓고 치카 뽑으란 소리죠 시발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평균 천만 이상 찍어놨는데도 in 500 힘들어보인다.

쎈놈들 참 많아..

 

페스요우와 페스치카는 컨셉도 비슷하고 둘이 잘 맞는다.

같은 속성에 vo 타입 그리고 치카의 특기가 2학년 볼티지 획득이라 세츠나와 같이 쓰는것도 괜찮고.

 

왤케이쁨 ㄷㄷㄷ

 

빅라이브는 한쪽만 파면 최우수상을 먹기 힘들다..

하나만 뛰어난거보단 적당히 잘하는게 중요.

더 중요한건 타이밍이지만..

 

쿨 딜러도 카린 외엔 딱히...

타속성이지만 결국 세츠나와 치카를 쓸수밖에.

 

특기도 어느정도는 챙겨줘야..

 

꼭 1등을 할 필요는 없다.

 

이런식으로 싹쓸이 저지하는것도 빅라이브의 묘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어서 나참 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못땄다 ㅋㅋㅋㅋㅋㅋ

 

 

유메잇뽀도 한 천만 정도는 나오는듯.

 

우리 치카 미쳐 ㄷㄷㄷㄷ

 

굿

 

 

 

덱 편성

 

NO EXIT ORION

특기, SP도 챙기는 작변덱.

토템에는 특기에 써먹기 좋은 카드들을 주로 배치.

엠마는 처음엔 애매했는데 꽤나 재평가된듯.

작변덱의 필수요소라고나 할까.

 

브로치 하나 빼고 쵸커 장착.

리미터 상한 올려주는게 써보니 은근히 크다.

 

이건 풀파워로 박을때.

이벤루비가 아직도 들어가있는게 놀랍다.

에리나 노조미같은 전체어필 카드가 있긴한데 한돌도 낮고 키라메키작이 안되어있어서 밀리고

또한 이번 이벤은 아쿠아 멤버 20% 버프도 있기때문에

어쨌든 초기 이벤트로 뿌리던 카드를 아직도 쓸수있다는건 대단한듯.

 

악세는.. 브로치 대신 쵸커.

나머지는 꽃팔지와 별목으로 지극히 평범.

 

아오쟘 작변덱.

치카와 요우의 활약이 대단하다.

다른 퓨어를 넣기에는.. 세츠나 대체할만한 카드는 없는듯.

 

악세는 이런식.

퓨어 악세가 쓸만한게 영 없는게 아쉽다.

 

아오쟘 풀파워.

루비들이 있어서 회복카드 없어도 스태미너는 크게 문제없는듯.

 

악세.

 

유메잇뽀 작변덱.

헌데 정작 편성해놓고 쓰질 않았다.

초기우미가 속성딜러로서는 꽤 쓸만한데

이번에 아쿠아 카드가 20% 버프를 받아서.. 그냥 치카 데려오는게 더쎈듯.

 

악세.

 

유메잇뽀 풀파워덱.

3판 다 이거만썼다. 이걸로도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는데..

리코가 작변 10번인가 넘겨서 겨우 디버프를 풀어줘서 -_-

근데 작변하다 보니 페스요우와 하나요의 효과로 특기 횟수도 올라가고 해서

노린 건 아닌데 결과적으론 리코가 일을 안한덕분에 상을 땄다 ㅋㅋ

 

이거는 타속성인 요우 치카가 다해먹은듯...

하나요 대신 세츠나 투입할까 하다... 자속이기도 해서 그냥 하나요로 갔다. 그렇게 크게 차이는 없..나?

 

악세는 이런식.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