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9년 7월 3일은 이나미(いなみ)의 날.

왜 그렇게 되는가 하면..


令和一年(れいわいちねん)레이와 치넨

七(なな)

三日(みっか)


레이와 1년 7월 3일.

뭐 대충 이런 원리로..

고로아와세(語呂合わせ)라고 하는 일본식 말장난.


3월 말에 했었던 Super-pouvoir.

개인 이벤을 일본 원정 가본건 그때가 처음이었는데

어느새 3개월이 더 지났다.


그 당시의 실황을 담은 북클릿과 디스크가 마침 오늘ㅋㅋㅋ 도착 ㅋㅋㅋ

타이밍 참 ㅋㅋㅋ

배대지 빠른 배송을 거쳐서 딱 이런 날짜에 온건데

물론 우연이다.


당시 낮부, 밤부 사진들. 관객들이 배경으로 나오게 찍었는데

낮부에 박제되어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부록으로 들어있는줄은 몰랐는데

보고 깜짝 놀랐다.


디스크.

원래 BD같은거도 사고 잘 안보는데

이건 기억복원을 위해 바로 봤다.


근데 영상에도 박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의 Super-pouvoir를 느끼며...

杏。


참 좋은 기억이 많이 남았던 그날..


그런데

이나미의 날이 다시 올까?

연호 바뀌어도 7월 4일 이후면 없는거니까

다시 온다 해도 30년은 지났을거고

어쩌면 마지막이었을지도.


그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도 기억할까? 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