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입대 3주쯤 전에 벼락치기(?)로 갔던 오사카.

도쿄도 상당히 무계획적으로 갔지만

여긴 입대 직전 정말 계획 자체도 없이 무작정 가기도 했고

별로 사진찍은것도 없고

뭣보다 2년 지나서 기억도 그다지 안나는데 -_-

자야되는데 평일 늦은 시간에 왜 이걸 갑자기 쓰는지 나도 모르겠다.


그래서 내용도 아마 좆도 없을 예정.


2015년 6월 16일 10:47 PM

아침 이른 비행기라 그냥 전날 밤에 가있기로 했었다.

갈산역에서 계양역, 그리고 인천국제공항역..


이시간에 가면


당연히 공항 노숙. 이때 처음해봤다.

이때 한번 해보고 해볼만해서 2년 뒤 도쿄 갈 때도 해보게되는데..


노숙 해봤으면 알겠지만 이게 중요..

폰 가지고 오래 놀고 싶으면 충전 가능한 자리를 잡아야 하는데

아무리 새벽시간이라도 이 근처 자리는 꼭 사람들이 있다.


이때가 자정 약간 지난 시간.


딱히 뭐 할것도 없고


그렇게 계속 자빠져 있는데..


새벽 두시쯤 되니 배고파져서 대충 사먹었다.


오래돼서 잘 기억안났는데 찾아보니까 8시 비행기였네

출국심사거치고 6시 좀 넘어서 게이트로 가는중.


내기억엔 존나 멀었던거같은데

저가비행사들이 그렇더라고.


저거였던가?


티웨이를 타고 갔었나보다.


8시에 떴으니까 한 9시 반쯤에 간사이 공항에 도착했던 것 같은데


입국심사 통과하고 간사이공항역까지 오니 이미 11시 3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입국심사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었다.

이게 당시 비행스케쥴상 사람이 존나 몰리는 타이밍이었던 것 같은데..


인천에서 간사이 오는게 1시간 반

거기서 입국심사 통과까지 또 1시간 반

바다 건너 오는 시간과 줄 통과하는 시간이 비슷하다니 이런 시발 ㅋㅋㅋㅋ


도쿄였으면 벌써 도쿄역 도착했겠네..뭐 이딴 생각들도 들고.


게다가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까지 가는 시간도 꽤 걸린다.

내기억엔 대충 50분 가까이 걸렸던거같다.


난바역에 도착하니 대략 오후 1시.

뭐 딱히 먹은게 없어서 일단 아무거나 먹으러 간다.


역내 상점가를 돌아다니다 적당한 곳에 들어가서 적당한 밥을 먹었다.


그리고 오사카 무슨 유명한 시장에 가서 초밥을 쳐먹었다.


좀 유명한 시장인데 몰라 이름은 까먹었다.


생각해보니 구로몬시장이었던가? 아마 그럴듯.


12mg 말보로 미쳐 ㄷㄷ


6월의 일본은 정말 후덥지근했던 기억.

조금만 걸어도 땀이 쭉 흘렀다.


이때가 오후 3시쯤.

저런 폭이 얼마 되지도 않는 곳에 신호등이 있는건 낭비 아닐까?

저런 거 보면 그냥 건너버릴까 싶기도 하지만, 마침 옆에 유치원생 애들이 신호를 딱 지키고 서있는걸 봐서 ㅋㅋㅋ

그냥 기다리다 건넜다.


오사카 국제 교류 센터 호텔(大阪国際交流センターホテル)이라는 곳에서 지내기로 했는데

한정된 돈으로 가격 싼 곳을 찾다 보니.. 위치가 애매한 이런 곳 까지 오게 되었다.

그래봐야 가장 가까운 역까지 걸어서 대략 10분 정도지만..

건물을 보니 아무래도 호텔같이 생기질 않아서 지도 찍어보고도 여기 맞나 헤맸는데.


근데 여기 위치는 좀 그래도 다른건 꽤나 맘에 들었다.

뭐랄까 장소의 불리함을 가격과 친절함으로 커버치는 느낌?

사실 친절한건 일본 어지간한 곳은 다 그렇긴 한데, 여기처럼 선물 주는 곳은 처음봤다. 저 주머니는 지금도 잘 가지고 있다.

그리고 투숙객이 한국인이라고 한글로 적힌 쪽지도 주던데, 다른 무엇보다도 이런 게 가장 기억에 남았다.

나중에 언젠가 오사카쪽 가면 하루이틀정도는 또 가볼거같다.


약간 걸어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그렇게 나쁜 위치도 아니다.

일단 역까지 가서 전철타면 3정거장인가 4정거장만에 난바까지 갈수있어서.


그리고 저녁이 되어 대충 편의점 도시락 쳐먹고..


뭘했더라?


모르겠다. 하여간 1일차는 이걸로 끝.

존나 의미도 모르겠고 뭘했는지도 모르겠네.

'Travel_2014~2017 > June.2015 - Osak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619~20 오사카 사진들  (0) 2020.03.16
150618 - 오사카 카이유칸  (0) 2018.03.29
Posted by Calvin
: